꿍얼꿍얼

잡담 2018. 6. 12. 16:19



가끔 그냥 이렇게 아무말 대잔치가 필요한것 같다. 의무적으로 썰 쓰는거 아니고 그냥 보고 싶은게 생각날 때마다 쓰는거라 업로드가 들쭉날쭉하고.. 소재도 많이 겹치고 무엇보다 백업은 정말 정말 정말.. 귀찮지만 ㅠㅠ 미래의 나를 위해서 열심히 한다..(떡밥 없다고 울까봐..


나는 썰 하나를 써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정말 체력소모가 장난 아닌것 같다. 중간에 한번 끊었다 쓰면 내용 연결도 안되는 것 같고 집중력 떨어지고 뭘 써야하는지도 모르겠고 해서 웬만해서는 한번 쓰기 시작하면 끝을 보려고 하는 편인데 요즘엔 그게 잘 안된다. 그냥 쓰다가 며칠 잊고 있다가 백업할때 안쓴것들 몰아서 끝까지 쓰고 그러길 반복하고..


썰도 이러니 글은 오죽하겠냐만ㅠ 정말 지옥 같았다.......으흐흑.........


그리고 요즘 너무 우울해..ㅠㅠㅠㅠ.. 예전엔 우울하면 괜히 감정이입 되서 나루토 굴리는 이런저런 것들이 생각 났었는데 웬만한 소재는 다 써버려서 (몹날.. 갱bang.. 오메가버스 노모럴 임신 등등) 이제 뭐 신박하게 생각나는 것도 없다 항상 나루토 굶기고 아프게 하고 그러다 보면 아 이거 예전에 썼던거랑 비슷하지 않나 해서 중간에 그만두게 되고 그러길 반복하고 흑흑ㅠ


au보다는 원작기반을 좋아해서 더 글애.. au도 좋지만 으으음 막상 쓰려고 하면 이것저것 생각할게 많아서 잘 안되는 것 같다 차라리 마사시가 정성스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어놓은 원작에다가 똥뿌리기 ㅎ;ㅎ;;;


하지만 마사시야 보루토는 용서 못한다 ㅅㅂ ㅠ 그냥 나루토에서 끝내지 뭔.. 본인이 할것도 아니면서 보루토를 넘겨서 여태 꾸려온거 다 욕먹게 만드냐ㅠ 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


보루토에 나오는 나루토는 진짜 내가 아는 나루토가 맞나 싶다. 나루토가 왜 호카게가 되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카게가 되기 위해서 얼마나 노력하고 험난한 길을 걸었는데 시발 ㅠㅠ 그걸..그걸.. 다 무시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나루토 내새끼..ㅠ........................... 취존..그래..취존할수 잇는데....ㅠ......... 그래도 내새끼라고 어디서 나루토 까이는거 보면 눈물부터 난다 시발시발 ㅠㅠ 하아


으아아악 너무 우울해에에에에에에엑

아무말 대잔치 재밋다......우울해....................그래도 아무말 대잔치 재밋다..히히...우울해 ㅅㅂ ㅠ

으아아ㅏ아ㅏㅏㅏㅏㅏㅇㅠ 하 나루토야 내게 히믈줘.. 하아ㅏㅏㅏ.. 내가 많이 사랑해..ㅠ...

많이 아프고..괴로워하고.. 행복해줘..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른 앤솔 - 겨울 피크닉 후기  (0) 2021.03.14
2020 나루른 교류회 후기 - Spring Picnic!  (0) 2020.06.01
흐억  (1) 2018.11.17
아 나루른 보고싶다  (0) 2018.03.29
주어먹기 바쁘다..  (0) 2018.03.28
posted by Hui휘